지방에 새로운 '반도체 클러스터'가 세워집니다. 오늘 청와대는 그 논의가 마무리 단계라고 밝혔습니다. 현재 용인에 반도체 클러스터 ...
"제2 반도체 클러스터" 곧 윤곽…용인 다음은 어디 / JTBC 뉴스룸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유튜브
목록- 삼성전자 때문에 광주가 난리난 이유
- 현재"제2 반도체 클러스터" 곧 윤곽…용인 다음은 어디 / JTBC 뉴스룸
- 일 년만에 간이 녹은 반도체 현장실습생 산재 불승인? #스태츠칩팩코리아 #반도체 #산재인정
- 이재용, AI 반도체 현장경영…HBM 생산거점 직접 점검 : 알파경제TV
- "강남에 있는 K-팔란티어.." 반도체, 국방, 제조 현장의 문제를 푸는 AI 개발자는 어떤 일을 할까? | 마키나락스
- 엔비디아 비상사태 ! 삼성 평택 공장 앞에서 밤새는 충격적인 이유 반도체 2차 폭등 삼성전자 · SK하이닉스? HBM 다음은 1,700% 폭등할 '이 기업'
- "용인만으론 부족하다"…김용범, AI 시대 '제2 반도체 벨트' 필요성 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