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 ???:"아.. 파업 그렇게 하는거 아닌데"

시스템2026. 05. 14. 오후 06:02조회 106↗ 원문보기

UFC를 하고싶으면 이정도는 해야지

여담으로 강성노조에 대해 안좋게 보던 사람이였고 09,10 2년연속 노사합의로 무파업 임단협까지 했는데 2011년에 사측이 ㅈ같이 구니까 결의대회에서 단지해버림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유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