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를 하고싶으면 이정도는 해야지
여담으로 강성노조에 대해 안좋게 보던 사람이였고 09,10 2년연속 노사합의로 무파업 임단협까지 했는데 2011년에 사측이 ㅈ같이 구니까 결의대회에서 단지해버림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