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펌] 한국인들은 항상 불만이 많다는 노벨상 수상자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유머
목록- [펌] 미대사람들 왜 복도 바닥에 눕는 건지 모르겠음87
- [펌] 아빠와 딸의 이력서 스펙 차이98
- [펌] 두달동안 36번 배달시킨 손님107
- [펌] 서울 광화문 받들어총 흉물을 본 시민들의 팩폭120
- [펌] 현재 인간의 존엄성을 박살낸다는 수술 원탑..JPG145
- 현재[펌] 한국인들은 항상 불만이 많다는 노벨상 수상자
- [펌] 발주실수가 불러온 나비효과
- [펌] 여장교 출신이 말하는 요즘 군대
- [펌] "선착순 100명 햄버거"
- [펌] 한국 구경 중에 갑자기 노인이 돈 줘서 불편했던 외국인
- [펌] '토요일 현충일, 6월 5일을 대체공휴일 지정한다?'…벌써부터 징검다리 연휴 기대감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