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인스티즈] 지디한테 무례한지 아닌지 논란인 카리나 발언ㄷㄷ158

시스템2026. 05. 12. 오전 12:02조회 51↗ 원문보기

에스파 신곡에 피처링을 한 지디…..

에스파 팬덤 내에서 정병에 걸린(?) 팬들이

피쳐링이 싫다고 지디 까플을 태움

https://instiz.net/pt/7848167

이에 팬덤 반응을 본 카리나는 이런 발언을 함

좋고 “밉겠지만” 사랑해줬으면 좋겠어

피처링 해준 지디한테 무례하다

VS

팬덤 달래니까 괜찮다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유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