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파 신곡에 피처링을 한 지디…..
에스파 팬덤 내에서 정병에 걸린(?) 팬들이
피쳐링이 싫다고 지디 까플을 태움
https://instiz.net/pt/7848167




이에 팬덤 반응을 본 카리나는 이런 발언을 함

좋고 “밉겠지만” 사랑해줬으면 좋겠어

피처링 해준 지디한테 무례하다
VS
팬덤 달래니까 괜찮다

에스파 신곡에 피처링을 한 지디…..
에스파 팬덤 내에서 정병에 걸린(?) 팬들이
피쳐링이 싫다고 지디 까플을 태움
https://instiz.net/pt/7848167




이에 팬덤 반응을 본 카리나는 이런 발언을 함

좋고 “밉겠지만” 사랑해줬으면 좋겠어

피처링 해준 지디한테 무례하다
VS
팬덤 달래니까 괜찮다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