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개드립] ???:오타쿠는 좌파를 싫어해

시스템2026. 05. 08. PM 06:01조회 39↗ 원문보기

건담만이 아니라도 반정부 시위하다가 전과 생겨서 제대로 된 취업을 못한 좌파들이 애니메이션 산업으로 많이 유입됐었는데

이것도 반세기 전 이야기라 그런지 일본 내에서도 잘 모르는 듯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유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