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 [더갤] 개혁신당 이기인 "언론은 사과하지마라.이재명 조폭연루설은 사실이다"

시스템2026. 03. 21. 오후 06:00조회 69↗ 원문보기

- 관련게시물 : ‘그알’ 李 조폭 연루설 8년만 사과 “근거 없는 의혹”

- 관련게시물 : [속보] SBS노조, 이대통령에 "'사과 압박으로 언론 독립 침해 말라“

____

이기인 간도크네ㅋㅋ

- 김규현 "언론도 사과할 줄 알아야"

- dc official App

출처: 더불어민주당 갤러리 [원본 보기]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유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