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 [서갤] '파업 불참시 해고 1순위'…삼성전자 노조 '블랙리스트' 논란

시스템2026. 03. 09. 오후 12:00조회 45↗ 원문보기

- 관련게시물 : 삼성전자 노조 5월 총파업 예고

- 관련게시물 : 삼성은 왜 파업하나 했더니ㅋㅋ 파업할만 하네

https://n.news.naver.com/article/057/0001938810?cds=news_my

 

'파업 불참시 해고 1순위'…삼성전자 노조 '블랙리스트' 논란

삼성전자 노동조합이 내일부터 파업 찬반 투표에 돌입합니다. 그런데 노조 측이 파업에 참여하지 않는 직원들의 명단을 관리해, 추후 해고 1순위가 되도록 하겠다고 밝혀 파장이 일고 있습니다. 내부에서는 사실상 '블랙리스

n.news.naver.com

출처: 서기장 갤러리 [원본 보기]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유머

목록